공지사항
home > 학회알림  >   공지사항
제97차 대한장연구학회 학술집담회 증례접수 (마감: 4/29) 및 개최 안내
» 작성자 : 대한장연구학회 » 작성일 : 2022-04-13 » 조회 : 618
»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대한장연구학회 회원 여러분

벚꽃과 진달래 등 봄꽃의 만개가 지나가는 푸르름이 가득한 화창한 날입니다. 오는 2022년 5월 6일 금요일에 닥터빌 베어홀 (고대구로병원 진행)에서 제97차 학술집담회가 개최됩니다. 아직 COVID-19 유행이 지속되고 있어 온라인으로도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집담회의 공모 주제는 따로 정해지지 않았으므로 흥미롭고 유익한 증례를 준비하시어 학술집담회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열띤 토론과 배움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여러 회원님들의 친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조기에 접수해 주시면 학술집담회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부디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증례 발표를 원하시는 회원은 2022년 04월 29일(금요일)까지 학회 홈페이지(www.kasid.org)에서 프로토콜을 입력하여 주세요.

2. 증례 발표 순서는 증례의 내용, 화질 및 접수 순위 등을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3. 증례는 표준 4:3 비율의 Power Point Program으로 작성된 파일로 학회 홈페이지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증례의 발표는 오프라인(베어홀) 및 부분 온라인(ZOOM) 발표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증례 접수 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증례 접수 시 “참석형태”를 꼭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집담회 신청 안내                

97차 학술집담회는 온라인/오프라인 병행 개최로, 온라인으로 수강하실분은 닥터빌 컨퍼런스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사전 신청을 위해서는 닥터빌 컨퍼런스 사이트 회원가입이 필수이며, 첨부드리는 닥터빌 컨퍼런스 가입 및 사전 신청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한장연구학회] 안내메일
총 0개의 게시물이 등록되어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